수익후기 무료 파워볼모의배팅 게임 파워볼 분석법 중계

수익후기 무료 파워볼모의배팅 게임 파워볼 분석법 중계

파워볼 전용 놀이터 복권수탁사업자 동행복권 건전마케팅팀 김정은 팀장은 “복권기금이 파워볼 안전사이트 많은 분들에게 즐거움과 행복을 안겨드릴 수 있는 문화혜택을 파워볼 제공함으로써 삶의 질 향상에 일조하고 있다”며, “이처럼 복권은 당첨에 대한 기대감도 주지만, 우리 이웃들의 문화생활 영위에 큰 힘이 될 수 있어 뿌듯함을 안겨준다”고 전했다.

복권기금 181억 투입해 아동・청소년 야간보호사업 지원

  • 학습지도, 문화체험활동, 석식 제공 등 보호자 양육 부담 줄여

전라북도 장수군에 위치한 번암면. 사방이 산으로 둘러싸여 있어 해가 지면 칠흑 같은 어둠이 내려앉는 산골마을이지만, 농사를 생업으로 삼는 주민들은 밤늦은 시간까지 일을 한다. 방과 후 오갈 데 없이 집에 홀로 있어야 하는 아이들은 복권기금 지원으로 아동・청소년 야간보호사업을 운영하고 있는 번암지역아동센터로 모인다.

아동・청소년 야간보호사업은 저소득층 가정 아이들의 건강한 성장을 지원하기 위한 복지정책사업이다. 아이들에게 석식 제공 및 학습지도뿐만 아니라 다양한 문화체험 활동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안전하게 귀가할 수 있도록 지도하고 있어 제2의 가정의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또한, 야간보호교사를 채용해 일자리 창출에도 기여하고 있다.

복권 한 장 구입 시 약 420원으로 조성되는 복권기금이 사업에 큰 힘을 보태고 있다. 올해에는 복권기금 181억 원을 투입해 전국 각지의 아동센터에서 보호자의 경제활동 등으로 아동・청소년들이 야간에 방임되지 않도록 보호하고 있다.

번암지역아동센터 김영순 센터장은 복권기금이 산골 아이들의 꿈을 키울 수 있는 길을 열어주는 단비와 같다고 말한다. 번암지역아동센터는 2009년부터 아동・청소년 야간보호사업을 시작해 현재까지 꾸준히 운영하고 있다. 복권기금 지원을 받기 시작하면서 2016년부터는 중창, 그림 그리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해 주민들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특히 번암초등학교 학생들로 구성된 파랑새중창단은 번암면의 자랑이다. 각종 합창대회에 참가해 다수의 수상 경력을 보유하고 있고, 지역행사에 초대되기도 했다. 지난 8월에는 ‘주민들과 함께 하는 파랑새 합창’ 콘서트를 열어 큰 호응을 얻었다.

김영순 번암지역아동센터장은 “복권기금 지원으로 인해 아이들의 재능을 키워줄 수 있는 센터가 될 수 있어 힘들지만 행복하고 즐겁다”며 “앞으로도 소중한 복권기금 재원으로 아이들이 지역사회에서 선한 영향력을 미칠 수 있게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독창대회 대상 수상 경력이 있는 파랑새중창단 이수빈(가명) 학생은 “센터를 이용하면서 제가 노래에 소질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됐다”며, “여러 무대에 서고 합창대회에 나가 상도 받으면서 어른들에게 칭찬을 많이 듣게 돼 자신감이 생기기 시작했다”고 말했다.

맞벌이 부부를 대신해 손녀를 돌보고 있는 김영진(가명) 씨는 “야간보호사업 덕분에 손녀가 센터에서 저녁식사를 해결하고 노래도 배울 수 있게 돼 행복하다”며, “건강이 안 좋아 손녀 돌보기가 많이 부담됐는데 센터에 좋은 지원을 해준 복권기금에 진심으로 감사하다”고 전했다.

의왕시청소년수련관 방과후아카데미 이숙자 팀장은 “매년 정해진 사업비로 운영을 하다 보니 도서 구입과 관련한 별도의 예산을 편성하는 데 어려움이 있었다”며, “동행복권 캠페인을 통해 그간 학생들이 읽고 싶어 했던 책을 보유할 수 있게 돼 큰 호응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동행복권은 향후 11월에도 도서를 기증할 계획이며, 12월에는 방과후아카데미에 참여하고 있는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영화 관람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복권수탁사업자 동행복권 건전마케팅팀 김정은 팀장은 “우리 청소년들이 독서를 통해 원대한 꿈을 키워나갈 수 있음에 복권 낙첨에 대한 아쉬움은 뿌듯함으로 바뀐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지속적인 나눔을 통해 대한민국의 미래인 청소년들을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VR space 과학탐험교실’에 복권기금 지원

  • 청소년 대상으로 과학문화 대중화 위해 힘써

일주일의 즐거움과 기대감을 심어주는 복권이 한창 과학에 관심이 많은 우리 청소년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고 있다. 복권 1장(1,000원)을 구입하면 약 420원이 복권기금으로 조성돼 그 중 일부가 한국천문우주과학관협회가 실시하고 있는 ‘VR space 과학탐험교실’에 쓰이고 있기 때문이다.

한국천문우주과학관협회는 전국 63개 천문우주 관련 기관들이 네트워크를 통해 천문우주과학발전과 대중화 보급에 노력하기 위해 2009년에 설립됐다. 올해 한국과학창의재단의 과학문화활동 지원사업인 ‘VR space 과학탐험교실’을 운영, 천문우주과학 분야에 대한 교육과 다양한 체험기회를 제공해 지역과 계층 간 과학기술문화 격차 해소 및 대중화에 힘쓰고 있다.

‘VR space 과학탐험교실’은 5월부터 12월까지 약 7개월 동안 전국의 천문우주과학 관련기관들과 함께 총 18회에 걸쳐 진행된다. 첨단 교육기법으로 청소년들의 교육체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현재 각광받고 있는 최신 교육기자재인 VR 체험기기를 천문우주교육에 접목시켜 활용하고 있다.

사업 운영기간 동안 다양한 지역의 학생들에게 체험기회를 주기 위해 올해 4천만 원의 복권기금을 투입해 사업 수행 시까지 VR 장비 대여 및 천문공작체험에 필요한 재료 구입 등에 사용, 입체적인 교육체험서비스를 제공한다.

파워볼게임    :    파워볼전문.com